top of page

Support - QnA(질문과 답변)

Q. 필터를 교체하는 것이 어려운가요?

 

A : 네. 필터는 설치방법을 따라하면 누구나 할수 있습니다.

     상업용필터(업소용)는 핏팅과 튜브선등이 싱크대 아래 결합되어 있어 가능한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기를 권해드립니다.

Q. 필터카트리지를 보관하는데 있어 유효 기간이 있나요?

 

A : 구매하신후 보관하시는데 문제가 없습니다. 교체 필요시 사용하시면 됩니다.

Q. 필터를 완벽히 체결하는 방법이 어려운가요?

 

A : 아주 간단합니다. 헤드에 필터를 안쪽으로 맞추어 넣은 후 1/4 정도 우측으로 돌리면 면 딸깍소리가 납니다.
     딸깍소리는 제대로 체결되었음을 말합니다.

Q. 필터교체시 필터를 통해 공급되는 장비의 전원을 꺼야 하나요?

 

A : 예, 필터를 교체시 정수된 물공급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작동에 문제가 될 가능성이 있어 전원을 끄는 것을 권합니다.

     필터교체후 정수된 물이 공급되어진후 전원을 켜시면 됩니다.

Q. 교체를 의뢰하려면 어디로 전화를 해야하나요?

 

A : 당사 홈페이지에 각 지역별 지사에 요청하시면 빠른 도움을 줄 것입니다.

     필요한 경우 대표전화 031-345-4337 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

Q. 얼마나 자주 필터를 교환해야 하나요?

 

A :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정수틸터상의 용량만큼 사용하시면 됩니다.

      배브가드 BGC 2200S의 경우는 20.000갤런(75,707 리터)으로 일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.  

      그러나 사용처의 물의 환경이 지역마다 다르므로 물양이 적게 나오는경우는 필터를 즉시 교환해 주셔야 합니다

© 2015 by BevGuard Korea ( Tomson Korea ) 

   수입원 : 배브가드코리아(TOMSON KOREA) / 주소 :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당수동 745 상가동 205호  

                대표번호  : 031-417-4337

  • Facebook Clean
  • LinkedIn Clean
  • Google+ Clean
bottom of page